서민갑부 홍게 감동수산 과메기 서오진 청년 연매출 13억 산지직송 포항 구룡포 359회 11월 23일 택배 주문 홈페이지

서민갑부 홍게

서민갑부 홍게 감동수산 과메기 서오진 청년 연매출 13억 산지직송 포항 구룡포 359회 11월 23일 택배 주문 홈페이지에 관해 알아봅니다.

11월 23일 방영되는 서민갑부에서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제철을 맞은 홍게로 연 13억 매출을 달성한 서오진 씨 편이 방송됩니다.

서민갑부 홍게 동해안 감동수산 과메기

서민갑부 홍게

11월 23일 방영되는 서민갑부 359회에서는 경북 포항에서 홍게를 파는 서호진 갑부의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서호진 갑부는 포항에서 감동수산이라는 수산물 도소매 매장과 감동농수산물이라는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포항까지 가지 않아도 집에서 싱싱한 홍게 수산물 받아보실 분들은 아래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포항 감동수산 홍게 택배 주문 홈페이지는 아래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항 감동수산 홍게 택배 주문 홈페이지

포항 감동수산 홍게 택배 주문 ▶클릭

오후 4시까지 주문하면 바로 다음날 도착한다고 합니다. “주문한 다음 날 오전에 받아서 너무 좋았어요. 포장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맛도 싱싱해서 그런지 정말 맛있게 먹고 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궁금한 내용 답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또 주문해서 먹겠습니다.” 라는 후기를 보니 배송은 안심하셔도 되겠습니다.

홍게 외에도 해풍건조 구룡포 과메기, 영덕대게 등이 보이네요.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돕니다. 서오진 청년은 일년만에 홍게 잡이로 갑부가 되었다고 합니다. 평균 월매출이 2억 정도라고 하네요.

과메기도 제철인데 과메기 맛보실 분들은 아래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서민갑부 홍게

포항 감동수산 과메기 택배 주문 홈페이지는 아래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항 감동수산 과메기 택배 주문 홈페이지

포항 감동수산 과메기 택배 주문 ▶클릭

서민갑부 홍게 서오진 청년 연매출 13억 산지직송

서민갑부 홍게

전국 최대 대게·홍게 특산품으로 유명한 포항 구룡포는 수많은 대게 판매점으로 명실상부한 대게·홍게 산지입니다.

배에서 홍게를 선별할 수 있는 기준은 대한민국 1% 경력 10년 이상 홍게를 다뤘던 사람이 선별할 수 있다고 하네요.

감동수산은 직접 배에서 선별하여 타 업체보다 더 좋은 상품을 제공한다고 해요. 포항 구룡포에서 선주가 직접 선별하여 엄선된 홍게만을 당일조업, 당일 발송으로 산지직송한다고 합니다.

산지직송 홍게 택배 주문 홈페이지는 아래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산지직송 홍게 택배 주문 홈페이지

산지직송 홍게 택배 주문 ▶클릭

선주가 직접 선별하여 소비자에게 직송하는 만큼 중간 유통단계가 없어 착한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다고 해요.

홍게 배달은 처음 시켜봐서 찜통을 사놨는데 쪄서 보내줬다는 후기가 있었어요. 혹시 배달시키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민갑부 홍게 감동수산 포항 구룡포

서민갑부 홍게

기중의 기본은 홍게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홍게찜이죠? 각종 다진 야채와 김가루를 넣고 참기름을 솔솔 뿌려 내장의 고소함을 살린 볶음밥도 빼놓을 수는 없겠습니다.

아무리 배가 불러도 양보할 수 없는 홍게 라면! 홍게의 감칠맛과 깊은 맛을 듬뿍 우려내 국물을 면과 같이 호로록!

양이 너무 많이 다 못 먹었다구요? 걱정하지 마세요. 홍게살을 발라두었다가 죽을 끓여보세요. 마지막에 계란 풀어 완성하면 부드럽게 넘김이 좋은 홍게죽 완성입니다.

▼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홍게 택배 주문 홈페이지는 아래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룡포 홍게 택배 주문 홈페이지

구룡포 홍게 택배 주문 ▶클릭

홍게 보관방법은 상품을 받으신 후 뚜껑을 열어두고 장시간 보관하시면 상품이 바람에 의해 변질될 수 있으니 개봉 후 바로 조리해야 한다고 합니다.

즉시 섭취를 못할 경우 1일 이내에는 찜으로 찌셔서 냉장보관해 주세요. 1일 이상은 찜으로 찌셔서 냉동보관해 주세요.

대게와 홍게는 회와 같이 신선식품입니다. 1일 이상 보관시 맛과 품질이 저하되므로 주문 일자를 맞추시어 받는 즉시 드시길 권유 드립니다고 합니다.

블로그 인기글

© 2021 트렌드뉴스 • 제휴 광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트렌드 뉴스 | 복지포털 | 건강 포털 | 대출포털 | 보고 먹고 자고 | 실시간 뉴스정보 | 부동산 금융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