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걸파 시몬 박혜림 송희수 원탑 크루 선발전 2회 투표 하기 방법 재방송 다시보기 엠넷 실시간 온에어

스걸파 시몬 박혜림 송희수 원탑 크루 선발전 2회 투표 하기 방법 재방송 다시보기 엠넷 실시간 온에어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걸파 2회는 12월 7일 화요일 밤 10시 20분 방송됩니다. 엠넷 실시간 온에어를 통해 스걸파 본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스걸파 시몬 박혜림 송희수

스걸파 시몬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일명 스걸파가 아마존 박혜림과 턴즈 조나인, 송희수 라이벌 구도를 만들며 첫 회를 장식했습니다.

엠넷 스걸파 1회에서는 1차 오디션 크루 선발전이 펼쳐졌습니다. 여고생 크루들이 각 크루만의 매력을 뽐내며 출중한 춤 실력을 선보였습니다.

이 가운데 이미 유명 댄서로 활동 중인 박혜림, 조나인, 송혜수가 나와 주목받았습니다. 2회에선 생존을 놓고 벌이는 센터 경쟁에서 턴즈의 송희수가 너무 화가 나고 짜증 나서 배틀 상대를 밀었습니다.

▼아래 스걸파 원탑 크루 선발전 바로가기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걸파 원탑 크루 선발전 바로가기

원탑 크루 선발전 ▶ 클릭

스걸파 시몬

박혜림은 그 순간 너무 흥분을 해가지고라고 격앙된 목소리로 말을 해 긴장감을 자아냈습니다. 스걸파 크루 선발전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진정한 멋을 아는 여고생 크루들이 더 화려하고 더 치열해진 불꽃 튀는 춤 배틀을 해 마스터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마스터들의 높은 관심과 함께 IN 세례가 쏟아졌습니다. ALL IN도 여러 번 나왔습니다. 마스터들 사이에서 여고생 크루를 데려가기 위한 경쟁도 치열했습니다.

생존을 놓고 벌이는 센터 경쟁으로 예측불허 피 터지는 춤 전쟁이 펼쳐집니다. 뉴니온의 시몬은 마지막 무대인데라는 말을 남기며 울먹이더니 벼랑 끝 위기에 결국 눈물을 보이고 말았습니다.

스걸파 재방송 다시보기 홈페이지

1차 오디션 크루 선발전에서 8개 마스터 중 4개 이상 IN 버튼을 받아야 1차 오디션에 통과합니다. 4IN 이상 선택받아 통과한 크루는 IN 버튼을 누른 마스터 크루들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1차 오디션 크루 선발 결과 훅 팀에는 에이치, 미스몰리, 뉴니온이 선발되었습니다. 라치카 팀에는 클루씨, 피닉스, 블링걸즈가 뽑혔습니다.

홀리뱅 팀에는 앤프, 코카앤버터 팀에는 플로어, YGX 팀에는 더퀸즈, 프라우드먼 팀에는 뉙스가 선발되었습니다.

틴이라는 한 크루로 지원을 하려고 했던 박혜림, 송혜수, 조나인은 참가 직전에 팀이 해체되었습니다. 그래서 박혜림은 아마존으로, 송희수와 조나인은 턴즈 팀 소속으로 참가했는데요.

아마존과 턴즈의 갈등을 그리며 라이벌 구도를 형성했습니다. 박혜림은 조나인, 송희수에게 서운함을 드러냈고 조나인은 어쩔 수 없이 찢어지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박혜림은 두 크루가 색깔이 다른데 맨날 똑같은 거 할 거 같다며 턴즈를 디스했습니다. 아마존과 턴즈 모두 훅 팀에 들어가길 원해서 팽팽한 기싸움이 이어지며 더욱 치열한 신경전을 예고했습니다.

본방송을 놓쳤다면 여고생 크루들의 멋진 무대를 스걸파 재방송으로 만나보세요.

▼아래 스걸파 재방송 다시보기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걸파 재방송 다시보기 홈페이지

스걸파 재방송 다시보기 ▶ 클릭

스걸파 엠넷 실시간 온에어

스걸파 시몬

스걸파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10대들의 댄스 배틀을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여고생 크루를 선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tv가 없어도 스걸파 엠넷 실시간 온에어를 통해 스마트폰, 노트북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나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하면 됩니다.

스걸파도 스우파처럼 핫한 프로그램이라 보통 실시간 인기 TV 채널 탭에 있습니다. 본방 사수하셔서 스걸파 여고생 크루들의 끝나지 않은 원탑 크루 선발전을 확인해 보세요.

▼아래 스걸파 엠넷 실시간 온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걸파 엠넷 실시간 온에어 홈페이지

스걸파 실시간 엠넷 온에어 ▶ 클릭

블로그 인기 글 더보기

© 2021 트렌드뉴스 • 제휴 광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트렌드 뉴스 | 복지포털 | 건강 포털 | 대출포털 | 보고 먹고 자고 | 실시간 뉴스정보 | 부동산 금융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