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직업 겨울용 텐트 개조 캠핑용 난로 캠핑카 폐열 회수 난방 장치 업체 위치 가격 686회 1월 8일 택배 주문 홈페이지

극한직업 (▶클릭) 겨울용 텐트 개조 캠핑용 난로 캠핑카 폐열 회수 난방 장치 업체 위치 가격 686회 1월 8일 택배 주문 홈페이지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극한직업 686회에서는 한겨울 동계 캠핑을 따뜻하고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한겨울에는 캠핑을 즐기는 야외뿐 아니라 실내에서도 난방이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요. 실내 난방이 필요한 분들은 극한직업 중문 단열필름 시공 업체 글도 참고해 보세요.

극한직업 겨울용 텐트

극한직업 겨울용 텐트

겨울 캠핑을 위해서는 텐트를 겨울용으로 따뜻하게 개조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맘때쯤이면 스커트와 방풍 창문, 난로 연통 구멍을 텐트에 만들기 위해 텐트 개조 업체에 의뢰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스커트는 텐트 밑단에 부착하는 가림막인데요. 텐트 하단의 공간으로 찬 바람이나 외부 먼지, 벌레가 들어오는 것을 막아줘 겨울용 텐트에는 필수입니다.

텐트 창을 열어도 바람이 들어오지 않게 하는 투명한 방풍 창문도 많이 하는 개조 중 하나입니다. 추운 겨울에도 텐트 안에서 바깥 풍경을 볼 수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아래 겨울용 텐트 개조 업체 문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겨울용 텐트 개조 업체 문의 홈페이지

겨울용 텐트 개조 업체 문의 ▶ 클릭

겨울 캠핑에는 텐트 안에서 화목 난로를 많이 사용하는데, 난로 연통 구멍을 따로 만들지 않고 사용할 경우, 화재 발생 위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방염이 되는 천으로 난로 연통 구멍을 제작해 안전하게 난로를 쓸 수 있도록 개조를 합니다. 차 트렁크와 연결할 수 있는 차박용 텐트와 자체 제작 분리형 텐트까지 베테랑 작업자에게 텐트 개조를 맡겨보세요.

극한직업 캠핑용 난로

극한직업 겨울용 텐트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 캠핑을 즐기기 위해 없어선 안 될 필수품은 바로 난로입니다. 특히 요즘엔 겨울 캠핑이 인기를 끌면서 다양한 캠핑용 난로가 나오고 있습니다.

난로 부품은 절단, 절곡, 용접 이렇게 세 단계를 거쳐 만들어지는데요. 난로 한 대당 들어가는 부품 개수가 무려 50여 개입니다.

예전의 난로들은 난방 기능에만 충실했지만, 요즘에는 여러 기능을 탑재해 편의성을 높인 것들이 나옵니다.

난로의 열기로 물을 데우는 물통과 고구마를 구워 먹을 수 있는 고구마 통 등 편리한 기능들이 추가되었습니다. 극한직업 캠핑용 난로는 캠핑에 감성을 더해주는 올인원 프리미엄 우드 스토브입니다.

감성 캠핑의 빠질 수 없는 화로대, 난방 조리 기능에 내구성과 편리함까지 담아낸 제품으로 난로 앞, 측면의 불보기창에 에어 커튼이 적용되어 깨끗하고 선명한 불멍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캠핑용 난로 택배 주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캠핑용 난로 택배 주문 홈페이지

캠핑용 난로 택배 주문 ▶ 클릭

극한직업 캠핑카 폐열 회수 난방 장치

극한직업 겨울용 텐트

동계 캠핑을 다니는 시기가 찾아오면서 캠핑카도 월동 준비에 들어갑니다. 보통 캠핑카에서는 시동을 걸지 않고도 난방이 가능한 무시동 히터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무시동 히터만으로는 난방이 부족한 것이 현실입니다. 히터로 인해 공기는 따뜻해지지만, 등을 눕히는 침상은 차가워 추가적인 난방이 필요합니다.

무시동 히터의 폐열을 활용해 온수 매트를 사용하는 폐열 회수 난방 장치에 눈을 돌리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무시동 히터가 연소하면 배기가스가 생기는데, 이 배기가스의 열로 물을 데워 온수 매트를 사용하는 원리입니다. 무시동 히터 작동에 필요한 소량의 연료만 있으면 온수 매트를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습니다.

또한, 난방 장치에 필요한 여러 부품을 차량 하부에 설치해 공간을 차지하지 않아 작은 캠핑카에서 더욱 인기가 좋습니다.

폐열 회수 난방 장치로 데워진 물이 통하는 호스를 온수 매트와 연결해주면 난방 준비 완료됩니다. 캠핑카 폐열 회수 난방 장치로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캠핑 즐기세요.

▼아래 캠핑카 난방 장치 업체 문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캠핑카 난방 장치 업체 문의 홈페이지

캠핑카 난방 장치 업체 문의 ▶ 클릭

극한직업 관련 글 더보기

트렌드 뉴스 | 복지포털 | 건강 포털 | 대출포털 | 보고 먹고 자고 | 실시간 뉴스정보 | 부동산 금융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