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직업 중고 주방 기구 자동차 부품 폐차장 폐차 견적 위치 682회 12월 11일 업체 가격 홈페이지

극한직업 중고 주방 기구 자동차 부품 폐차장 폐차 견적 위치 682회 12월 11일 업체 가격 홈페이지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2월 11일 토요일 밤 9시 5분에 극한직업 682회 〈중고 속 보물 사냥꾼 – 폐차와 중고 주방 기구〉편이 방송됩니다.

극한직업 중고 주방 기구

극한직업 중고 주방 기구

중고물품은 저렴한 가격과 신품에 못지않은 성능으로 많은 사람들이 애용합니다. 특히 고가의 제품일수록 중고를 찾는 비중은 높아지는데요.

그래서 높은 가격을 자랑하는 주방 기구를 중고로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었습니다. 식당 폐업 후 처치 곤란인 주방 기구 또한, 세척, 수리해 중고 주방 기구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7~800만 원의 주방 기구를 중고가 2~300만 원에 얻을 수 있어 창업자들에게 보물창고라 불립니다. 이곳은 폐업 식당에서 나오는 고가의 다양한 주방 기구를 수거 후, 세척, 수리해 판매합니다.

▼아래 중고 주방 기구 업체 가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고 주방 기구 업체 가격 홈페이지

중고 주방 기구 업체 홈페이지 ▶ 클릭

극한직업 중고 주방 기구

잘하면 보물을 건질 수 있어, 식당 개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는 이미 소문이 자자합니다. 경기도 평택시의 한 중고 주방 기구 전문 업체인데요.

냉장고, 싱크대, 식기세척기부터 탁자, 의자, 식기류까지, 이곳에서 다루는 중고 주방 기구의 종류만 무려 수백 가지인데, 음식점 30~40곳은 거뜬하게 개업할 수 있는 양이라고 합니다.

중고 주방 기구라고 위생 걱정은 금물입니다! 수거해온 주방 기구는 음식을 조리하는 특성상, 기름때와 찌든 때가 심해 모두 세척 후 판매됩니다.

주방 기구의 묵은 때를 벗겨내는 과정은 만만치 않은 작업입니다. 뜨거운 물로 기름을 녹이고 칼로 기름때를 긁어내는 것도 모자라 철 브러시가 달린 그라인더까지 동원됩니다.

두 세번 반복해 세척하면 신품에 버금갈 정도로 말끔한 중고 주방 기구가 탄생합니다. 중고 주방 기구는 신품의 30~50% 가격으로 판매되는데요.

130만 원을 호가하는 식당 필수품 냉장고는 중고 제품으로 무려 60만 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저렴하게 식당 개업을 준비할 수 있어 창업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업체에서 개업에 필요한 주방 기구를 구매하면, 도면 작업과 설치까지 일괄적으로 진행됩니다.

극한직업 중고 자동차 부품 업체

극한직업 중고 주방 기구

폐차장에선 재사용이 가능한 자동차 부품을 해체해 중고 부품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하루 최대 50~80대의 차량을 해체하는 경기도 고양시의 한 폐차장입니다.

이곳에선 자동차를 이루는 부품 90~95%를 재활용하고 있습니다. 차량이 폐차장에 입고되면 작업자들은 분주해지는데요. 입고 차량 검수 후, 재활용이 가능한 부품을 구분해 해체합니다.

작업자들은 나사와 전선 하나하나 조심히 해체합니다. 자동차와 분리된 부품은 세척 후 작동 검사까지 마치면 소비자들에게 신품의 30~50%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여기서부터는 작업자들의 세밀하고 섬세한 손길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사이드 미러, 오디오, 전조등, 시트 등 자동차에 견고히 붙어있는 부품에 손상이 가지 않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신차의 차주들은 물론, 단종된 차의 부품을 구할 수 있어 연식 있는 차 차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습니다.

부품 해체 후 남은 차체는 알루미늄, 철, 구리 등으로 분해돼 재활용 업체로 보내집니다. 요즘 인기 있는 전기 자동차도 사고로 안타깝게 폐차장에 입고되기 시작했습니다.

전기 자동차는 일반 자동차에 비해 폐차 과정도 까다롭습니다. 고전압, 고중량의 부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해체 전, 안전 장비 착용은 필수입니다.

특히 전기 자동차 배터리는 감전, 폭발의 위험이 있고 배터리 누액이 발생할 경우, 환경오염의 가능성이 있어 작업자의 해체 기술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아래 중고 자동차 부품 업체 가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고 자동차 부품 업체 가격 홈페이지

중고 자동차 부품 업체 홈페이지 ▶ 클릭

블로그 인기 글 더보기

© 2021 트렌드뉴스 • 제휴 광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트렌드 뉴스 | 복지포털 | 건강 포털 | 대출포털 | 보고 먹고 자고 | 실시간 뉴스정보 | 부동산 금융센터 |